치유하시는 은혜

by 주병열목사 posted Oct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지난 주일에 알려드린 리버티 학생의 교통사고 후 치료 경과에 대해 알려드리면서 계속적인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 학생은 한 주 전 수요일(15일) 대형트럭에 교통사고를 당했습니다. 린치버그에서 머리 수술을 하고, 골반뼈 수술을 위해 금요일(17일) UVA  병원에 헬리콥터로 옮겨서 20일(월) 수술을 하게 되었었습니다. 어머니는 학생이 사고난 이틀 후에 한국에서 오셨습니다. 월요일(20일) 수술 일정을 잡아 놓고 주말을 보내셨습니다. 어렵고 힘든 점이 한두 가지가 아니었지만, 참 많은 사람들이 이 학생을 위해 기도해 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로 인해 더 힘을 내셨습니다. 많은 성도님들께서 병원에 방문해 주시고, 기도와 격려해 주셨습니다. 침례교회와 빛과소금교회 목사님들도 오셔서 기도해 주셨습니다. 전에 한번도 만나거나 알지 못하던 사람임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방문해서 격려하고 기도해 주는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 모습이었는지 모릅니다. 정말 감사했습니다. 수고하신 성도님들과 대학부 학생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그 동안의 경과를 말씀드면서 더 간절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 학생은 지난 월요일 골반뼈 수술을 하도록 예정되어 있었는데, 더 급하게 수술해야 하는 다른 환자로 인해 수술이 수요일로 연기되었었습니다. 바로 수술 받지 못해 안타까웠지만 수술이 연기되었다는 것은 그만큼 이 학생의 건강 회복 정도가 빠르고 긍정적이라는 의미일 수 있다는 말씀을 통해 힘을 얻었습니다. 화요일에는 의료진을 통해 “골반뼈들이 제자리로 돌아오고 있기 때문에 어쩌면 수술을 하지 않아도 될 것”이라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뼈가 되돌아 올 경우는 수술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양호하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능력 안에서 가장 좋은 치료 방법으로 인도해 주시길 기도합니다.

물론 앞으로도 많은 치료 과정이 있습니다. 머리 수술을 한번 더 받아야 하고, 몸의 내부도 계속 치료가 필요합니다. 교통사고에 대한 법적인 부분도 해결해야 합니다. 하지만 이런 모든 일들을 순조롭게 인도하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보고 있습니다. 특히 법적 문제를 도와주실 변호사는 트리니티 교회[트리니티 교회는 지금 우리교회의 영어예배를 돕고 있습니다.]에서 장로님으로 섬기는 분이라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 교회와 성도들을 연결하고 연합하게 하심으로 한 생명의 치유를 돕게 하시는 역사가 너무도 놀랍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우리도 동일한 방법으로, “자기의 눈동자 같이 지키시는 것”(신명기 32장 10절)을 믿습니다. 경진 학생을 위해서 함께 계속 기도해 주시고, 또 우리 교우들 중에도 어려움을 겪는 분들을 위해서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